발기력에 관해서ㅎㅎ

발기력에 관해서ㅎㅎ

루팡♡ 90 1232 24
남자들은 몇살쯤되면 잘 안서기 시작하나요?20대가 제일 왕성하고 후반 접어들기 시작하면 서네마네 하는건가요?평균적인 나이가 궁금하네요 ㅎㅎ

90 Comments
인쳔 2018.12.07 00:05  
20대부터는 꾸준히 하향곡선인듯
24시간똥빨러 2018.12.07 00:12  
전 30대인데 아직 팔팔하네요! 근데 20대 때보다 성욕은 줄었습니다!
Wadirum 2018.12.07 00:18  
나이보다는 관리에 한표 던집니다
좆크다 2018.12.07 00:18  
30넘어가면 안스는거 같아요
신토 2018.12.07 00:20  
사바사인것 같아요ㅋㅋㅋ 특히 관리의 문제가 크죠ㅋㅋ

축하합니다! 랜덤 증정 포인트에 당첨되셨어요! 증정된 포인트는 6점 입니다! 운이 좋으시네요!

궁둥남 2018.12.07 00:22  
30넘어도 아직 퐐퐐합니다 ㅋㅋㅋ
용기있는남자 2018.12.07 00:28  
관리가중요한듯해요!!
상상치 2018.12.07 00:28  
역시
루팡님..
제 나이 36살..
제 닉네임.. 네..그래요
나이랑은 진짜 상관없는것 같애요
도와주세요
루팡♡ [글쓴이] 2018.12.07 00:31  
어떻게 도와달라는거죠?ㅎㅎㅎ
일단 제가 지금 서 있거든요? ㅎ
그 다음은 루팡님께 헬프를 요청해도 될까요
책임지세요
킨승태 2018.12.07 00:31  
저도 20대때는 팔팔했는데 30 넘어서 부터는 발기가 잘 안되네여..
이게 진짜 관리가 중요한거 같아요
20대때는 밥도 잘 챙겨 먹고 다니고 운동도 하고 했는데
30되서는 밥잘안챙겨먹고 자위도 자주하게 되고 더 그런거 같아요,,
마음은 그게 아닌데.. 이놈의 물건은 그게 아니네용 ㅠㅠㅠㅠㅠㅠㅠㅠㅠ
슬퍼용...그래서 팔팔정 권유도 받앗어용...ㅎㅎㅎㅎ
그라운드k 2018.12.07 00:39  
음 차이는 있음
억지로 세우면 밤새 8번 설거 요즘은 잘해봐야 절반?
강직도나 이런건 그대로이긴 하지만 스태미너가 감소하는듯,
딱좋은돌콩 2018.12.07 00:42  
30대인데 아무데서나 시도때도 없이 잘서서 난감하네요..
뜨밤is그레잇 2018.12.07 00:52  
관리하기 나름일텐데 ㅎㅎ 전 정상작동합니다!!
헤이즈 2018.12.07 01:07  
음.. 지금도 딱딱하게 잘스더라구요
Simon545 2018.12.07 01:11  
내가아는 미국인 친구는 아이들 대학 보낸후 50대가 가장 활발하게 부부생활을 한다고
하드군요...

축하합니다! 랜덤 증정 포인트에 당첨되셨어요! 증정된 포인트는 7점 입니다! 운이 좋으시네요!

라면먹자 2018.12.07 01:21  
ㅋㅋㅋㅋ 관리해야되는거아닌가요 혈관나이와 연관있으려나
skv4 2018.12.07 01:38  
술 담배 하니깐 서서히 줄어드는 기분이네요
슬슬 몸 관리 하려구요
형돈쓰 2018.12.07 01:44  
관리가 중요한거 같아요 30후반되니 좀 줄어들긴하다군요
Wetw 2018.12.07 01:55  
아직 팔팔합니다ㅎ
Thana12 2018.12.07 02:22  
20대인데 벌써 줄어드는게 느껴지는...
녀누녀코누 2018.12.07 04:48  
저도 이제 슬슬 ㅠ
피땀눈물 2018.12.07 05:00  
못해도 30넘어선 운동 해야된다던데  급격한 변화가 온다고ㅋㅋ...
한3시간동안 해도 아직은 팔팔하던데...

축하합니다! 랜덤 증정 포인트에 당첨되셨어요! 증정된 포인트는 7점 입니다! 운이 좋으시네요!

김누스 2018.12.07 06:21  
30중반인데 아직도 15년전 중딩시절의 빧빧함기 살아있네요~~ 아침에 자고 일어날때마다 뻐근합니다ㅎㅎ
d붉은기둥b 2018.12.07 07:07  
흠 전 오히려 20대때보다 30대가 젤팔팔했던거 같아요 물론 지금도 꽤나 금방 회복되는편이구요 ㅎㅎ

축하합니다! 랜덤 증정 포인트에 당첨되셨어요! 증정된 포인트는 1점 입니다! 운이 좋으시네요!

무등산방망이 2018.12.07 07:09  
술마시고나면 확실히 안서는편임
부산말고튱 2018.12.07 07:33  
루팡님은 천연비아그라급이라 남자들이 죽을일은 없겠네요 ㅋㅋ
Coitus 2018.12.07 08:24  
관리를 어떻게하느냐에 따라 달라지긴하겠지만 30부터는 슬슬 하향곡선을 그린다고 봐야죠~~50을 향해 달려가니 밤이 무섭네요~~ㅜㅜ

축하합니다! 랜덤 증정 포인트에 당첨되셨어요! 증정된 포인트는 1점 입니다! 운이 좋으시네요!

Johnaim 2018.12.07 09:02  
운동하고 자우 ㅣ자주하고에 따라 달라요 사람마다 다릅니다

축하합니다! 랜덤 증정 포인트에 당첨되셨어요! 증정된 포인트는 3점 입니다! 운이 좋으시네요!

0p0p0p9 2018.12.07 10:05  
20대면 최고력일때 죠
루이지 2018.12.07 11:17  
보통 40이 넘어가는 딱 거기서부터 확 달라진다고들...
노안도 그때쯤 부터... 성인병도 그때쯤 부터....
아 물론 발기력도 그렇다고들 하더라구요. :)

축하합니다! 랜덤 증정 포인트에 당첨되셨어요! 증정된 포인트는 7점 입니다! 운이 좋으시네요!

다비다비 2018.12.07 11:48  
정신력으로 버텨야하나요 그때 그때 틀리던데
dorai 2018.12.08 08:22  
별개 다 궁금
예쁜남자 2018.12.09 04:51  
아직 20대라서 생각을 안해봣어용 ㅎㅎ

축하합니다! 랜덤 증정 포인트에 당첨되셨어요! 증정된 포인트는 6점 입니다! 운이 좋으시네요!

요그루 2018.12.13 02:26  
루팡님덕에 서있는데 잘 다뤄줄수있나요
나랑몸섞을까 2018.12.13 02:29  
이제 20이라 맨날 서대네요 ㅋㅋㅋ

축하합니다! 랜덤 증정 포인트에 당첨되셨어요! 증정된 포인트는 1점 입니다! 운이 좋으시네요!

좋은느낌 01.21 18:14  
발기력  꾸준히 떨어지고있는 올해 36입니다
정독하고있는데 발기력을 찾아가고 있어요 ㅅ
이기석 01.23 21:28  
30중반 넘어가면 발기력이 떨어지고, 특히나 남의 여자한테는 가능하지만, 와입한테는 불가능한 부부도 생기더군요
진soo 02.12 02:15  
계속 팔팔하지요~  나이가 문제는 아닌 것 같아요!

제목
글읽기 YP 글쓰기 15 YP 덧글쓰기 YP 추천 YP